FAQ

제품 및 마르시스에듀에 대해 궁금한 점을 보내주세요

FAQ

 

 

클레버블록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웅진씽크빅 척척창의코딩에 포함된 클레버블록만  

업데이트 대상이라는 점 꼭 확인해 주세요! 

 

(웅진씽크빅 버전 클레버블록은 효과블록(소리/불빛)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웅진씽크빅 버전이 아닐 경우 절대 업데이트하지 마세요!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클레버블록이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클레버블록의 버전을 확인해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 

 

→ 업데이트 방법 자세히 보기

 

 

 

 

 

 

 


 

대시를 구매하신 뒤, 반드시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셔야 대시의 모든 기능을 오류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맨 처음 대시의 전원을 켰을 때는 대시가 영어로 동작합니다. 이 경우에도 한글로 설정되어 있는 스마트 기기(휴대폰, 태블릿 PC)에서 대시를 연결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셔야 한국어로 동작해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전자 기기의 경우 반드시 필요한 절차이니, 꼭 진행해 주세요. 

 

또한 대시를 사용하시다가 ​갑자기 빨간색 불빛이 들어오면서 동작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셨을 때에도 

같은 방법으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 

 

→ 펌웨어 업데이트 자세히 보기

마르시스에듀에서 제품을 구입하셨나요?

그렇다면 꼭 정품 등록을 해 주세요!

 

 

 

왜 정품 등록을 해야 할까요?

이제부터 정품 등록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려 드릴게요!

 

 


 

A/S 무상 수리

 

마르시스에듀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시면 기본적으로 1년 무상보증기간을 드려요.

  

해외 직구 및 타사에서 구매한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오조봇, 대시(큐), 샘랩의 경우, 국내에서 A/S 하는 기관이 없으니,

꼭 마르시스에듀에서 구입, 정품 등록하시고 혜택 받으세요!

 

 

정품 등록하기  Click!

 

 


 

교육 자료 무료 제공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하시면 무료 교육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SW 코딩 교육을 위한 콘텐츠 공유 플랫폼 클레버메이트의 거의 모든 자료를

무료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요!

단계별, 종류별로 교육 자료로 잘 정리되어 있으니, 강사와 학부모, 학생에서 필요한

자료를 찾아 코딩 학습을 해 보세요!

 

정품 등록을 할 때 클레버메이트 연동에 동의하시면 바로 정품 인증 회원으로 회원가입됩니다!

 

 

클레버메이트 바로가기 Click! 

 

 


 

정품 등록 회원 대상의 무료 온라인 교육 제공

 

제품 구입 후,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을 위한 온택트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오조봇과 대시 온택트 클래스가 매월에 2회 진행되고 있으니,

일정에 맞는 날짜를 선택해 신청하세요.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교육에서는

전원 켜기, 충전 하기를 비롯해 기본 조작법과 기초 코딩에 관하여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Click!

 

 

 

제품 구입 후 정품 등록!

잊지 마시고, 혜택 꼭 받으세요!

마르시스에듀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시면 기본적으로 1년 무상보증기간을 드려요.

혜택 적용 제품 : 오조봇, 대시(큐), 샘랩, 클레버블록, KT AI 코딩팩

(마이크로비트는 무상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A/S 규정

 

▶ 품질보증기간은 소비자의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구매일의 확인은 구입 당시의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표에 따릅니다. 

▶ 영수증 또는 거래명세표가 없어서 구매 시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생산일로부터 1년 3개월 또는 정품등록일로부터 1년 중에 먼저 도래하는 기간까지입니다.

▶ 품질보증은 마르시스에듀에서 정식 수입되어 유통된 제품만이 적용됩니다. (병행수입품, 해외직접구매제품, 타사 판매 제품 등은 대상이 아닙니다)

▶ 품질보증 기간 내에는 부품의 교체 또는 교환의 방법으로 수리합니다. (재정비 제품(refurbished product)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능불량에 대하여 품질보증을 합니다.

▶ 품질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상 하자로 제한하며 제품에서 파생된 직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유상A/S로 수리가 가능하며 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

▶ 유상A/S가 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개월입니다.

 

 

A/S 접수

 

▶ 교육용으로 다량 구매한 업체는 해당 구매처로 A/S요청을 합니다.

▶ 정품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상품은 A/S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구매 후 바로 정품등록을 권장합니다.(정품등록 바로가기)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한 유상A/S는 본사에서 진행을 합니다.

▶ 절차

  · 해당 제품을 보내시는 분의 성함과 연락처, A/S사유(제품의 증세), 수리 후 받으실 주소를 기재하여 꼭 '박스 포장'해서 택배(선불)를 보냅니다.

  · 접수처: 서울 강남구 언주로85길 7 서원빌딩 2층 마르시스에듀 A/S센터(1664-6994 내선 2번))

  · 입고 순서대로 담당자가 확인 후 수리 내역과 수리비용을 안내하면 수리비용을 입금합니다.

  · 입금 계좌: 하나은행 340-910037-77204 (주식회사마르시스에듀)

  · (개인)현금영수증은 보내시는 분의 연락처로 자동 발행되오니 발행을 원하지 않거나 번호를 변경해야 할 경우 입금 안내받은 카톡창에 메시지를 남김니다.

 · (사업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입금과 함께 사업자등록증 & 이메일 주소를 edu@marusysedu.com또는 입금 안내받은 카톡창으로 보내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A/S의 제한

 

▶ 아래 항목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에서 제외되며 보증기간이 남아 있어도 유상으로 처리하거나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당사에서 수입판매한 제품이 아닌 경우 (병행수입품, 해외직접구매제품, 타사 판매 제품 등)

  · 사용자의 부주의나 과실에 의한 불량 (낙하,충격에 의한 파손, USB단자의 파손, 침수에 의한 동작 불량 등)

  · 천재지변, 자연재해 등에 의한 불량 (화재, 홍수, 낙뢰 등)

  · 제품의 임의분해나 훼손, 변형에 의한 불량

  · 당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

  · 상업적 목적의 임대(렌탈)에 사용된 제품

 

고객 문의

 구입문의    교육문의    A/S    기타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85길 7 (역삼동, 서원빌딩) 3층

(주)마르시스에듀

1644-6994

전화문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edu@marusysedu.com

메일문의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오시는 길

교통 안내

버스: 146번, 341번, 740번, 360번(강남역 방면 서울상록회관.한국기술센터 정류장 하차 / 삼성역 방면 한국자산신탁.르네상스호텔 정류장 하차)
지하철: 역삼역 1번 출구, 선릉역 4번 출구
택시: 르네상스호텔 사거리 매봉터널 방면 스타벅스 하차